News

셀프 하우스웨딩 트렌드의 시작, HSVILLE

by HS Ville
  • 2017 .09 .13
  • 10:02
  • 0



HSVILLE의 프라이빗 스몰웨딩으로 실속 챙기는 방법?

최근 남들과 차별화된 웨딩을 꿈꾸는 예비 부부들이 늘어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바로 '하우스웨딩'이다.

평생 한 번뿐인 날을 남들과 똑같이 보내고 싶지 않은 예비 부부들이 자신의 취향에 따라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다는 것이 바로 셀프 하우스웨딩의 매력. 이처럼 화려하기 보다 규모를 줄이더라도 자유로운 분위기와 우리 커플만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추세를 따라 스몰 웨딩의 수도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자연스레 주목 받고 있는 것이 바로 '하우스웨딩 장소'다. 특히 더위가 한 풀 꺾이고 야외 활동하기 좋은 시기가 찾아오면서 야외 웨딩 장소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야외 웨딩은 영화의 한 장면처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에 더 없이 좋지만, 자칫하면 산만할 수 있다는 것이 문제다.

그런데 최근 'HSVILLE'이 이러한 디테일을 고려해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웨딩 공간을 재구성해 눈길을 끈다.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HSVILLE은 야외 웨딩 장소와 함께 실내 홀을 갖추고 있어 예비 부부가 원하는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최근 셀프 웨딩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번잡함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타인의 시선이 닿지 않는 독립된 구조의 파티 장소를 마련해 초대받은 인원 외에는 입장이 불가하게끔 한 것이 특징인데, 신랑 신부의 긴장을 최대한 줄이고 하객들과 보다 친밀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독채 빌라는 각기 다른 테마를 갖고 있어 컨셉에 따라 세련된 웨딩을 연출할 수 있다. 탁 트인 북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넓은 잔디 정원, 연리지 나무, 연못 위를 걷는 듯한 버진 로드 등 독특한 아이템으로 낭만적이면서도 이색적인 웨딩이 가능하다. 또한 최소 50인부터 200인까지 수용 가능한 공간으로, 기존의 소규모 스몰 하우스웨딩에서 느꼈던 부족함은 전혀 느낄 수 없다.

한편 기존 웨딩에서 가장 불만이 컸던 것은 바로 '소통'이다. 정해진 시간 때문에 하객과 축하 인사 나눌 새 없이 빨리 식을 끝내야 했던 것이 문제인데, HSVILLE은 하루를 이용하기 때문에 시간 제약 없이 식을 끝내고도 여유롭게 애프터 파티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추가적으로 전체적인 웨딩 스타일을 새롭게 만들고 싶다면 둘만의 취향을 그대로 반영한 셀프 웨딩을 위해 최적의 컨설팅을 제공하기도 한다. 케이터링, 플라워, 메이크업, 드레스, 촬영 등 웨딩에 필요한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연계하여 요구에 맞춘 전문 웨딩 토탈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결혼식은 누구에게나 가장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순간으로 기억된다. 여기에 기존의 정형화된 틀을 벗어나 특별함을 더하고 싶다면 하우스웨딩을 추천한다. HSVILLE 웨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hsvill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화로 문의 및 상담을 받고 있다.

Comment